배우 여진구가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카페 ‘쎈느(Scene)’에서 팝업스토어 '콤마(c’omma)'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이번 팝업은 배우 전용 팬덤 플랫폼 '하이앤드'(HIAND)와 함께 기획된 프로젝트로,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앤드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여진구는 이번 팝업을 통해 팬들과 함께한 시간들을 추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이름처럼 ‘잠시 쉬지만, 다시 돌아올 쉼표의 시간’을 의미하며, 배우의 발자취를 따라 자연스럽게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여진구의 연기 여정을 담은 전시물과 진심 어린 영상 메시지가 상영되는 미디어 월이 어우러져 감동을 더한다. 방문객들은 배우의 지난 활동을 되짚어보며 직접 편지를 남기거나, 여진구의 시그니처 프레임으로 네 컷 사진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팝업 오픈에 앞서 하이앤드 앱 내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인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이앤드 내 여진구 라운지 가입 인증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팝업 현장에서 여진구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 및 참여 방법은 하이앤드 앱 내 여진구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진구의 팝업 스토어 콤마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성수동 카페 쎈느(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수지가 눈물을 뚝뚝, 어떻게 안 봐…조현아X수지, 이 조합 찬성 [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1/BF.42276454.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