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트릭스(HUNTR/X) 버전과 사자 보이즈(Saja Boys) 버전으로 총 2종으로 구성된 응원봉은 앱과 무선 제어를 통한 다양한 연출 기능과 꾸미기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팬 경험을 한층 확장했다.
이번 공식 응원봉은 팬들이 작품 속 아티스트와 더욱 깊이 교감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전용 크래들(거치대)도 함께 포함된 풀 패키지로 제공되어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며, 소장성과 활용도를 동시에 높였다.
응원봉은 전용 앱과 무선 제어를 통해 다양한 색상과 연출을 구현할 수 있다. 공연장에서는 구역별 조명이 바뀌거나 파도타기처럼 이어지는 빛의 물결을 연출할 수 있어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현장감을 만들어낸다. 이는 코팬글로벌이 축적해온 K-POP 응원봉 제작·연출 경험과 독자 기술이 반영된 것으로, 향후 다양한 현장과 일상에서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경험을 극대화한다.
응원봉은 팬 경험의 중심으로 자리 잡으며, 꾸미기 가능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통해 팬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응원봉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미니 후디, 스트랩 등 10여 종의 액세서리가 함께 공개되어, 팬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제품을 꾸미고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 9월 30일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14일부터는 위드뮤(Withmuu) 매장(명동·잠실)을 비롯한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예판 제품은 11월 24일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온라인 예판은 위드뮤 글로벌 온라인몰, 일본·태국 등 주요 채널 및 hello82(북미)를 통해 진행 중이다. 코팬글로벌은 이러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전 세계 팬덤이 동시에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확대해, 글로벌 팬 경험의 일관성을 강화하고 있다.
코팬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식 응원봉은 콘텐츠와 K-POP 공연 문화가 결합한 상징적 사례”라며 “코팬글로벌은 앞으로도 전 세계 팬들이 콘텐츠와 더욱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실물 굿즈와 디지털 경험을 아우르는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