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 감미로운 보컬로 '한강' 녹인다…"준비물? 즐길 마음이면 충분" [ATA 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8/BF.41408542.1.jpg)
선선한 가을날을 아름답게 장식할 'ATA 페스티벌 2025' 출연진을 낱낱이 살펴봅니다. 페스티벌 라인업 제대로 알고 즐기기, 준비됐나요?
"즐길 수 있을 마음만 가져오세요."
가수 김준수가 'ATA 페스티벌 2025'에 꼭 챙겨야 될 준비물을 언급했다. 다음달 27~28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K팝 축제 'ATA 페스티벌 2025'에서 재미있게 즐겨보자는 말이다. 김준수는 ATA 페스티벌에서 행사 첫째 날(9월 27일 토요일)에 공연한다.
김준수가 ATA 페스티벌을 기대하는 모습을 담은 인터뷰 영상이 텐아시아 및 ATA 페스티벌 공식 SNS를 통해 15일 낮 12시에 공개됐다. 텐아시아의 SNS 계정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에 개설돼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ATA 페스티벌 전용 계정도 있다. 이들 SNS에서 '텐아시아', '아타 페스티벌' 등을 검색하면 손쉽게 해당 계정을 찾을 수 있다.
영상 속에서 김준수는 21년 차 베테랑 가수답게 여유로운 손 인사를 건넸다. 김준수는 'ATA 페스티벌 2025'에서 행사 맨 마지막에 공연하는 헤드라이너로 다음달 27일(토) 무대에 선다. 그는 "헤드라이너라는 단어가 어색하다"고 말하는 등 겸손해하면서도 "이번 ATA 페스티벌이 굉장히 기대된다"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김준수, 감미로운 보컬로 '한강' 녹인다…"준비물? 즐길 마음이면 충분" [ATA 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8/BF.41408998.1.jpg)
ATA 페스티벌 행사 첫째 날(9월 27일 토요일)에는 김준수를 비롯해 경서, 박혜원, 세이마이네임, 이무진, 잔나비, 페퍼톤스, 하이키, 황가람 등이 무대에 오른다. 행사 둘째 날(9월 28일 일요일)에는 더보이즈, TWS(투어스), 배드빌런, 유니스, 피프티피프티, 크래비티, QWER, 82메이저, 하성운 등이 한강변을 꾸민다.
ATA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다. K팝 공연뿐 아니라 K푸드, K뷰티, K패션 등 다양한 한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자세한 정보는 ATA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포털 사이트에서 'ATA 페스티벌' 검색)나 인스타그램(@ata_festival_official)을 참조하면 된다.
![김준수, 감미로운 보컬로 '한강' 녹인다…"준비물? 즐길 마음이면 충분" [ATA 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8/BF.41408999.1.jpg)
ATA 페스티벌 사무국은 현재 광고 인증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우선 잠실야구장 등 서울 일대에서 보이는 ATA 페스티벌 광고를 사진으로 찍는다. 이후 인스타그램의 ATA 페스티벌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 계정을 태그한 뒤 자기 계정에 ATA 페스티벌 광고 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하는 날짜의 티켓을 1장씩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에 발표한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