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티빙 측은 티빙 실시간 인터랙티브 콘텐츠 서비스 ‘같이볼래?’ 신규 라이브로 ENA 월화 드라마 ‘아이쇼핑’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아이쇼핑’의 주연 배우 원진아와 김진영이 특별 호스트로 출연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색다른 시청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이볼래?’는 티빙 오리지널과 tvN 인기작, 독점 공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호스트와 함께 실시간 또는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시청하며 소통하는 티빙만의 라이브 콘텐츠 서비스다.
![[공식] 덱스, '연기력 논란' 2주 만에 깜짝 소식 알렸다…라이브로 시청자와 첫 소통 ('아이쇼핑')](https://img.tenasia.co.kr/photo/202508/BF.41309626.1.jpg)
특히 김진영에게는 본인의 연기를 시청자와 함께 처음 보는 자리로, 솔직한 반응과 신선한 입담이 기대된다. 반면 ‘첫사랑 전문 배우’ 이미지에서 탈피해 유튜브 예능에서 반전 매력을 보여준 원진아는 이번에도 남다른 팬 소통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배우의 이색 조합과 케미스트리 역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월 21일 첫 방송된 ‘아이쇼핑’은 티빙에서만 단독 공개되는 특별버전으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만나볼 수 있다. ‘같이볼래?’ 라이브는 티빙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시청 가능하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