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SNS
최미나수가 '솔로지옥' 시즌5에 함께한다.

4일 텐아시아 취재 결과, 최미나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5'에 출연한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최미나수의 활약이 기대된다.

최미나수는 2021 미스코리아 선(善)에 당선됐으며, 미스 어스(Miss Earth) 202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세계 4대 미인 대회로 꼽히는 미스 유니버스, 미스 월드, 미스 인터내셔널, 미스 어스에서 한국인이 1위에 오른 사례는 최미나수가 처음이다. 미스 어스는 환경 보호를 주제로 개최되는 국제 미인 대회다.

더불어 최미나수는 미스 어스 사전 경연에서 금메달 3개(수영복 경연·비치 웨어 경연·드레스 경연), 동메달 1개(리조트 웨어 경연), 특별상 1개를 수상하기도 했다. 미국 일리노이대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한 최미나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사전 심사에서 멸종 위기 동물들에 대해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메시지를 전해 호평받으며 우승 후보로 꼽힌 바 있다.

2021년 시작된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시즌1부터 시즌4까지 넷플릭스 글로벌 TOP10(비영어) TV 부문에 연이어 진입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5는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 제작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솔로지옥' 시리즈는 그동안 프리지아(송지아), 덱스, 신슬기, 최혜선, 이관희, 최혜선, 육준서, 이시안 등 다수의 스타를 배출해낸 바 있다. '솔로지옥5'는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