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재욱 인스타그램
사진 = 이재욱 인스타그램
배우 이재욱이 남다른 피지컬과 분위기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재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메라 이모지가 담긴 멘트와 함께 일상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욱은 블랙 셔츠와 팬츠, 그리고 볼캡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심플하지만 세련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캡 위에 얹어진 안경 디테일과 내추럴한 포즈가 함께 어우러져 트렌디한 감각을 한층 배가시켰다.
사진 = 이재욱 인스타그램
사진 = 이재욱 인스타그램
브릭 패턴 벽과 빈티지한 우드 도어 앞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이재욱만의 아우라를 강조한다. 가까이서 촬영한 셀카에서도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키 진짜 커" "늘 응원해요" "연기 좋아요" "넘 잘생겼어요" "멋있어요" 등 실시간으로 응원과 감탄 댓글이 쏟아졌다. 연기력부터 비주얼, 소탈한 매력까지 모두 갖춘 이재욱의 인스타그램은 팬심을 더욱 불타오르게 만들고 있다.
사진 = 이재욱 인스타그램
사진 = 이재욱 인스타그램
한편 다수 연예전문 매체 보도에 따르면 1998년생인 이재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월간남친'에 특별출연한다. '월간남친'은 현실 생활에 지친 웹툰 PD 미래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남자친구를 구독하고 연애를 체험해 보는 로망 실현 로맨틱 코미디다. 이재욱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재욱은 '도도솔솔라라솔', '환혼', '로얄로더', '탄금' 등에 출연했다. 또 올해 KBS2 '마지막 썸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