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인터뷰 중 페스티벌 무대 깜짝 스포…무슨 내용인가 보니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257141.1.jpg)
![유니스, 인터뷰 중 페스티벌 무대 깜짝 스포…무슨 내용인가 보니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224016.1.jpg)
선선한 가을날을 아름답게 장식할 'ATA 페스티벌 2025' 출연진을 낱낱이 살펴봅니다. 페스티벌 라인업 제대로 알고 즐기기, 준비됐나요?
"ATA 페스티벌 무대, 짧게 스포한다면?!"
그룹 유니스가 29일 공개된 'ATA(Asia Top Artist) 페스티벌 2025' 인터뷰 영상에서 받은 질문이다. 유니스 멤버들은 이 질문을 받은 뒤 자신들의 음악 'SWICY'(스와이시)에 맞춰 발랄한 손동작을 선보였다. 볼을 부풀려 깜찍한 표정을 짓거나, 손가락을 세워서 누군가를 콕콕 찌르는 듯한 동작을 하는 멤버도 있었다.
이날 오후 6시 텐아시아 및 ATA 페스티벌의 SNS를 통해 유니스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ATA 페스티벌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여러 질문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답하는 형식이다. 이 영상은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에 개설된 텐아시아의 SNS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ATA 페스티벌 전용 계정에도 영상이 올라왔다. 이들 SNS에서 '텐아시아', '아타 페스티벌' 등을 검색하면 손쉽게 해당 계정을 찾을 수 있다.
이날 멤버들은 무대에 오르기 전 루틴이 있다며 직접 손을 모아 "유니스 유니스 화이팅!"이라고 크게 외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페스티벌 무대를 가장 활발히 잘 즐길 것 같은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는 흥이 많은 멤버 젤리를 지목했다. 결과를 본 젤리는 활짝 미소를 지으며 두손으로 턱을 받치는 꽃받침 포즈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니스는 오는 9월 27~28일 한강난지공원에서 열리는 글로벌 음악 축제 'ATA 페스티벌 2025' 무대에 오른다. 유니스가 공연을 하는 건 행사 둘째 날(9월 28)일이다. 이날 출연진으로는 김재중, 하성운, 82메이저, 투어스, 크래비티, 큐더블유이알, 피프티피프티, 배드빌런, 더보이즈, 뉴비트 등도 있다. 행사 첫째 날(9월 27일)에는 김준수, 황가람, 하이키, 페퍼톤스, 잔나비, 이무진, 십센치, 세이마이네임, 박혜원, 경서 등이 한강변을 꾸민다.
ATA 페스티벌 주최측은 다음달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티켓 증정 이벤트를 한다. ATA 공식 계정을 팔로한 뒤, 해당 계정을 태그하고 광고 촬영 인증샷을 게시글이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ATA페스티벌', '#아타페스티벌', '#인증샷이벤트'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하는 날짜의 ATA 페스티벌 티켓 1장씩을 준다.
ATA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다. K팝 공연뿐 아니라 K푸드, K뷰티, K패션 등 다양한 한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는 ATA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포털 사이트에서 'ATA 페스티벌' 검색)나 인스타그램(@ata_festival_official)을 참조하면 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