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공개된 프로필은 예원의 세련된 비주얼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니트에 생머리로 자연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에서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더했다.
블랙 의상 컷에서는 절제된 눈빛을 선보여 예원만의 느낌을 살렸다. 또한 깔끔한 오프숄더 화이트 톤 의상에서는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이 고소란히 드러났다.

예원은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나인 퍼즐’에서 이미영 역으로 출연, 캐릭터의 양면적인 성격과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감정을 억누른 채 진실을 감추는 인물의 내면을 단단하고 안정적인 연기로 그려내며 사건의 흐름에 긴장감을 더하는 핵심 인물로 활약했다.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예원의 연기 내공이 다시 한번 조명 받았다.

최근 팬 소통 플랫폼을 개설해 다양한 국적의 팬들과 소통도 이어가고 있으며, 더 나아가 국내 팬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예원은 내년 초 방영 되는 작품으로 또 한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예원은 2022년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다 2025년 초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앞서 예원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최근 코 성형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