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의 건강 미식 브랜드 JCDM이 닭가슴살로 만든 고단백 면 ‘꼬단면’과 함께한 모델 이시안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와 함께 ‘이시안의 헬씨파민(Healthy + Dopamine)’을 콘셉트로 촬영됐으며, 식단 관리도 맛있고 즐겁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시안은 자연스러운 일상 속 다양한 순간마다 꼬단면을 활용한 식단 루틴을 실천하며 건강한 도파민을 전달하는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직장인의 점심시간, 홈트레이닝 후 식사, 늦은 밤 야식, 주말 피크닉 등 다양한 TPO(Time, Place, Occasion) 상황에서 꼬단면을 활용한 식단 장면이 연출됐다.

총 여섯 가지 라이프스타일 속에 자연스럽게 등장한 꼬단면은 제품의 실용성과 활용도를 강조했다.

꼬단면은 빠르고 간편한 조리에 더해 고단백, 저탄수화물, 저염, 무설탕 등 균형 잡힌 영양 설계로 현대인의 바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도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식사로 제안된다.

닭가슴살 86%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운동 직후 단백질을 빠르게 보충할 수 있는 회복식으로도 적합하며, 1팩당 90kcal의 저열량 설계로 늦은 밤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불지 않는 탱글한 식감과 조리 편의성으로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식단 관리를 이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다이어트 중이거나 식단을 관리 중인 소비자에게 실용적인 대안으로 제시된다.

꼬단면은 에쓰푸드의 특허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닭가슴살을 면 형태로 가공해 식감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건강하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JCDM은 건강한 미식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꼬단면을 대표 제품으로 내세우며 존쿡몰, JCDM 스마트 스토어, 존쿡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이다.

한편, 모델 이시안과 함께한 꼬단면 관련 디지털 콘텐츠와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8월호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