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조씨’ 추성훈, 유쾌한 매력 담긴 팝업으로 또 한 번 팬심 저격
유튜브와 예능에서 활약 중인 추성훈의 ‘아조씨 라이프 팝업’이 누적 방문객 약 1만1000명을 기록하며 지난 16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 WEST ZONE에서 단 7일간(이달 10~16일) 진행된 이번 팝업은 오픈 첫날부터 사전 예약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첫날부터 매장 앞에는 긴 대기 줄이 형성되며 ‘추성훈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팝업스토어는 추성훈 특유의 긍정 에너지와 유쾌한 매력을 담은 굿즈부터, 이번 팝업에서 처음 선보인 ‘스테이크칩’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스테이크칩’은 초도물량을 완판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실제로 “맛있어서 재방문해 다시 구매했다”는 소비자 후기가 이어지며 현장 반응도 뜨거웠다. 현장에서는 구매자 대상 럭키드로우, SNS 인증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마련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팝업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 인기가 많았던 ‘스테이크칩’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온라인 후속 판매 예정”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