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여진구가 '대탈출 : 더 스토리'의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16일 하이앤드는 "여진구 배우의 전용 라운지를 정식 오픈하며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이앤드는 배우와 팬이 1:1로 소통할 수 있는 DM(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을 비롯해 전용 커뮤니티 라운지, 팬 전용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팬 소통 특화 플랫폼이다.

2005년 데뷔한 여진구는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괴물'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최근 여진구는 오는 2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대탈출 : 더 스토리'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제공=하이앤드
사진제공=하이앤드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하이앤드는 여진구 배우의 독점 웰컴 인사 영상을 공개하고, 팬 참여형 DM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팬에게는 여진구 배우의 디지털 포토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여진구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여진구 배우와 팬들이 더욱 가깝고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이앤드는 앞으로도 정교하고 따뜻한 팬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앤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여진구의 공식 라운지는 오늘(16일) 정식 오픈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