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그루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꽃이 담긴 이모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베이지 컬러 민소매 니트 톱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 단정한 로우번 헤어스타일, 골드 이어링과 레이어드된 목걸이, 심플한 네일 아트까지 모든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차분한 고급미'를 완성했다.
특히 드러난 직각 어깨 라인과 군살 없는 팔 라인은 단연 시선을 끌었다. 한그루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단단한 자기관리의 흔적이 느껴지는 모습이었다.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와 몸매는 팬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댓글 창에는 "너무 이뻐", "예쁜 한그루배우님", "항상 너무 아름다워요", "매력적이네" 등 팬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앞서 한그루는 자신의 SNS에 고급 SUV를 구입한 인증을 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그루가 최소 1억원부터 시작하는 레드빛 SUV 차량에 탑승한 후 시승을 해보고 있는 모습이었다.
한편 한그루는 2015년 11월,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7년 3월 8일 쌍둥이 자녀를 얻었다. 그러나 결혼 7년 만인 2022년 파경을 맞았고 쌍둥이 양육권은 본인이 가지고 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