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중 인스타그램
사진 =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이 여름 더위를 잊게 만드는 비주얼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김재중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더위 조심"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중은 메이크업을 받는 대기실 컷부터 자연광 속에서 포착된 일상 사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 = 김재중 인스타그램
사진 = 김재중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블랙 민소매와 얇은 셔츠를 걸친 채 스타일링을 받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이 담겼다. 날렵한 턱선과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 미묘한 표정 하나까지 화보급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립 메이크업을 받는 중인 클로즈업 컷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입체적인 이목구비가 시선을 압도한다.
사진 = 김재중 인스타그램
사진 = 김재중 인스타그램
또다른 사진에서의 김재중은 넓은 어깨와 단단한 팔 근육이 드러나는 민소매 차림으로 물을 따르려는 무심한 동작조차 섹시함을 자아낸다. 팬들은 "진짜 잘생겼다", "오빠 완전 섹시해여", "멋있어요"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땀이 흐를 듯한 무더운 날씨에도 흐트러짐 없는 김재중의 미모에 "더위보다 김재중이 더 뜨겁다"는 댓글까지 등장했다.

한편 김재중은 앞서 주우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김재중은 "차도 부동산도 있었던 거를 팔고 다른 것도 사고 이랬을 건데 그걸 다 집어넣는다"며 "그러면 나는 한 1조 있어야 된다"고 했다. 이어 "그렇게 벌 수가 없다"며 "그런 구조도 안 된다"고 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