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가수 권은비가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와 하트 이모지를 담은 짧은 멘트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긴 웨이브 헤어와 블랙 도트 미니 원피스를 입고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권은비는 식빵을 프레임처럼 활용해 얼굴을 감싼 독특한 구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갸름한 얼굴형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마치 고양이를 연상케 할 만큼 도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면모를 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 앞에 앉아 입을 쭈욱 내민 채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특히 흰 티셔츠에 블랙 도트 원피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소녀감성을 극대화하며 권은비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허리를 감싸는 슬림한 실루엣과 긴 생머리는 '사람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게 만든다.

해당 게시물에는 "너무 아름답습니다", "너무 예쁘다", "사람이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다고요?? 안 믿어요" 등 폭발적인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한편 권은비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24억 원에 매입해, 최근 잔금을 치른 것으로 전해졌다. 권은비가 매입한 건물은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이르는 건물로 대지면적 106㎡·연면적 192.45㎡ 규모의 꼬마빌딩이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