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시원한 카페에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차은우가 차지했다. 오는 28일 입대를 앞두고 있는 차은우는 군백기를 메꾸기 위해 그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 촬영을 마쳤다. 그는 오는 12일 솔로 팬미팅 'THE ROYAL(더 로열)'을 통해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만남을 갖는다. 'THE ROYAL'(더 로열)은 지난달 26일 티켓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위는 하성운이 올랐다. 그는 9월 28일 'ATA 페스티벌 2025' 무대에 오른다. 'ATA 페스티벌 2025'는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 한강 난지공원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K팝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악 공연뿐 아니라 K-푸드, K-뷰티, K-패션 등 다양한 한류 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ATA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위는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더보이즈 역시 하성운과 같은 날인 9월 28일 ATA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주연은 다음 달 8일~10일 서울 KSPO돔에서 열리는 'THE BOYZ WORLD TOUR in SEOUL'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 투어에 돌입한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더운 여름,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서 함께 쉬고 싶은 남자 가수는?', '더운 여름,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서 함께 쉬고 싶은 여자 가수는?', '더운 여름,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서 함께 쉬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더운 여름, 에어컨 빵빵한 카페에서 함께 쉬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