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이어지는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금지된 욕망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앞서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많은 기대감을 불어넣은 가운데, 배우 김동영이 합류 소식을 전했다.
극 중 김동영은 방주경찰서 강력팀 형사 ‘동식’ 역을 맡아 활약한다. 동식은 한지욱(이수혁 분)의 후배이자 조력자로, ‘S라인’의 비밀과 살인 사건의 실체를 추적하는 지욱을 최전선에서 돕는다. 또한 위험을 마다하지 않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수사에 뛰어드는 인물로 김동영의 몰입도 높은 연기가 빛을 발할 전망이다.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선보이고 있는 김동영은 영화 ‘완득이’, ‘독전 1, 2’, ‘거미집’, ‘소년들’,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혼술남녀’, ‘D.P.’, ‘낮에 뜨는 달’, ‘스위트홈 2’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넷플릭스 영화 ‘독전 1, 2’에서는 농아 남매의 오빠이자 마약 제조 기술자 ‘만코’ 역으로 분해 디테일한 수화 연기로 강렬한 캐릭터 구축을 이뤄 찬사를 받았다. 이어 영화 ‘소년들’에서는 누명을 쓴 소년 ‘권창호’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진한 여운을 남기기도.
이처럼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김동영. 이번 ‘S라인’에서는 어떠한 활약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은 7월 11일(금) 2개, 7월 18일(금) 2개, 7월 25일(금)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