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8일 오후 6시, 가수 백호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백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백호의 신곡 ‘RUSH’를 중심으로, 러닝할 때 듣기 좋은 백호의 추천곡 3곡을 담아낸 콘텐츠다. 영상 속 백호는 데카트론의 러닝웨어 풀착장을 입고 등장해 러닝이 주는 자유로움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백호가 착용한 제품은 실제 러너들의 다양한 활동성을 고려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고루 갖춘 데카트론 러닝 대표 베스트셀러로 구성됐다. 자외선 차단 반팔 티 ‘런 드라이 500’, 6인치 러닝 쇼츠 ‘컴포트 500’, 러닝화 ‘KS900.2’와 ‘KD900X.2’, 그리고 경량 트레일 러닝 조끼 5L가 그 주인공이다. 백호는 이를 착용한 채 자연스러운 무드 속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강조한다. 플레이리스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데카트론의 온/오프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백호의 다양한 착장을 선보인다.

백호의 신곡 ‘RUSH’는 빠르게 뛰는 심장 소리와 미래를 향해 끊임없이 질주하는 순간을 속도감 있게 표현한 곡으로, 데카트론이 전하고자 하는 러닝의 몰입감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다. 이번 협업은 ‘데카트론x백호와 함께 달려요!’라는 타이틀 아래, 음악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스페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데카트론은 러닝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스포츠를 기반으로 백호라는 셀럽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과 접점을 넓히고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할 계획이다.

데카트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백호와의 협업은 스포츠 브랜드가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감성과 일상을 보여 주기 위한 시도”라며, “러닝이 지닌 몰입감과 리듬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