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문가영 인스타그램
사진 = 문가영 인스타그램
배우 문가영이 비현실적인 미모로 한 번 팬들을 사로잡았다.

문가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마일 이모지 한 개와 함께 촬영장 비하인드 컷 3장을 공개했다. 별다른 설명 없이도 사진 한 장 한 장이 말 그대로 화보였다.

사진 속 문가영은 짙은 눈매와 촘촘한 속눈썹, 은은한 글로우 피부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셋업 스타일의 가죽 아우터에 털 디테일이 더해져 고전적인 무드까지 살렸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손에 든 파이를 한 조각을 입에 가져다 대는 모습이 담겼는데 먹는 순간조차 광고 컷처럼 자연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 문가영 인스타그램
사진 = 문가영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는 메이크업 테이블 앞 거울에 비친 문가영의 모습이 담겼다.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머리를 넘기는 짧은 동작에서도 여배우 특유의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졌고, 긴 웨이브 헤어와 어우러진 자연광은 문가영의 청순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해당 게시물에는 "너무 예뻐요", "진짜 눈이 크고 아름다운 여신", "귀여워", "역시 예쁜 언니", "위대한 여배우의 우아함" 등 수많은 팬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문가영 인스타그램
사진 = 문가영 인스타그램
한편 1996년생인 문가영은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에서 주인공 '강희지' 역을 맡았다. 강희지는 1년 차 신입 변호사로 솔직하고 당찬 성격에 일에 대한 열정과 따뜻한 시선을 지닌 인물이다. 문가영이 맡은 강희지는 승, 패소에는 관심이 없고 의뢰인에게도 팩트 폭격을 일삼는 안주형(이종석 분)과 묘한 기류를 그려낼 전망이다. '서초동'은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 성장기를 담아내는 드라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