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한정민, ♥레이싱 모델과 혼인신고…“임신 한번에, 현재 28주”[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01.41023480.1.jpg)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매불쇼’ 라이브 방송에는 유다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임신을 축하받으며 등장한 유다연은 “7~8개월 동안 ‘사랑’ 코너에 못 나와 사랑을 만들어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지금 28주다. 시기를 오해 많이 하시더라. 진지한 관계로 만나기로 약속한게 작년 크리스마스다. 한 번에 임신이 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지난 5월 중순 혼인신고를 했다. 결혼식에 대한 욕심이 없었다. 협찬이 들어오면 하고 아니면 하지 말자고 했다. 만약 하게 된다면, 아이 돌잔치와 하지 않겠느냐”고 덧붙였다.
패널들은 “남편이 누구냐. 저희가 알만한 사람이냐”고 질문했고 유다연은 잠시 답을 망설이다가 “직장인이긴 하다. 인플루언서다. 아실만한 분은 알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다. 젊은 분들은 조금 아실 수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유다연은 “일반 직장인인데 저때문에 욕을 많이 먹을까봐 걱정된다”며 조심스레 남편이 한정민이라는 것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인플루언서 모임에서 만나 편한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가볍게 연애를 하기 시작했고 작년 말에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한정민은 ‘돌싱글즈3’에서 만난 조예영과 공개열애를 했지만 결별한 바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