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일까지 '장마철 함께 도서관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또 한 번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임영웅 | 아임히어로 더 스타디움'(IM HERO THE STADIUM)이 넷플릭스 '대한민국 톱10' 영화 부문에서 7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순위는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집계된 주간 기록으로, 해당 작품은 2일 기준 넷플릭스를 통해 재공개되자마자 역주행에 성공하며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2위는 김중연이 이름을 올렸다. 김중연은 오는 26일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PERFORMER: THE ORIGINAL'을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김중연의 퍼포머로서의 정체성과 음악 활동의 총결산을 보여주는 무대로,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고스란히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중연의 소속사 브이엘엔터테인먼트는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3위는 박현호가 차지했다. 박현호는 2013년 그룹 탑독으로 데뷔해 당시 서궁이라는 예명으로 리드보컬을 맡아 활동했다. 이후 2015년 1월 팀을 탈퇴하고 언더독으로 소속을 옮겼으며, 같은 해 11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출연했다. 2020년 5월 방송된 MBC '편애중계'에 본명 박현호로 출연해 트로트 가수로 전향할 뜻을 밝혔다. 그는 지난 4월 선배 가수 은가은과 결혼해 현재 화목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시원한 카페에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시원한 카페에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시원한 카페에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시원한 카페에서 여름 신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