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브랜드 캠페인 ‘우리, 아름답게 살자’는 고현정 배우 특유의 내면적 아름다움과 텐써마의 기술력을 조화롭게 담아낸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SNS, 온라인,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병·의원 대상의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전개된다.
텐텍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텐써마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는 물론, 병·의원과 소비자 간의 소통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고현정 배우의 우아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는 텐써마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철학과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모델로 기용했다는 설명이다.
한동옥 텐텍 대표는 “텐써마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출력 모노폴라 RF 장비로,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안정적으로 전달한다”며 “고현정 배우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텐써마의 대중화는 물론, 프리미엄 리프팅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했다.
텐텍은 지난 2022년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현재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 20여개국 의료진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유럽 CE인증, 2023년 대만 식품의약청(TFDA) 인증에 이어 같은 해 1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510(k)(시판 전 허가) 인증까지 획득하며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았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