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곽영광이 9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SBS Life '더 트롯쇼'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의영, 다가오는 여름 함께 워터파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606/BF.44660754.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