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버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90년대 영국 페스티벌 문화의 태도와 드레스 코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라이브 음악이 만들어내는 공동체적 경험과 세대 간 연결을 조명한다. 특히, 현장 인터뷰와 업계 주요 인사들의 코멘터리를 통해, 라이브 음악의 힘을 강조했다.
캠페인에는 영국 록 밴드 오아시스의 보컬 리암 갤러거(Liam Gallagher)를 비롯해 그의 자녀인 레넌 갤러거(Lennon Gallagher), 몰리 무리시-갤러거(Molly Moorish-Gallagher), 진 갤러거(Gene Gallagher)와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 알렉사 청(Alexa Chung), 래퍼 로일 카너(Loyle Carner), 차이 카르티에(Chy Cartier), 존 글래이셔(John Glacier)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참여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승민도 함께 캠페인 모델로 등장해 주목받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체크 케이프, 후드 재킷, 해링턴 재킷, 러버 부츠 등 페스티벌 현장에서 활용도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대거 선보였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재해석된 버버리 체크 패턴이 활용됐다. 2025 시즌 신제품인 ‘하이랜드(Highlands)’ 백 컬렉션도 함께 소개됐다. 하이랜드 백 컬렉션은 면-리넨 혼방 소재에 자카드 방식으로 짜인 버버리 체크와 방수 코팅 마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영상에서 리암 갤러거는 크리스토퍼 베일리가 디자인한 2018년 봄/여름 시즌의 개인 소장 버버리 파카를 착용했으며, 해당 파카는 오는 7월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버버리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 글로벌 미디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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