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진진의 병역과 관련해 안내드린다. 진진이 자가면역 질환 관련 건강 문제로 병무청 정밀 신체검사 결과 군 복무가 어렵다는 판단을 받았다"라고 적었다.
이어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주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 검사와 관리가 필요하므로 군 복무와 같은 특수한 단체 생활은 무리가 있다는 의료적 판단에 따라 병역 면제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 "당사는 진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며 "언제나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진진의 활동에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반면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는 육군 군악대에 합격해 오는 7월 28일 입대 예정이다.
한편 1996년생인 진진은 아스트로의 리더 겸 메인 래퍼다. 최근엔 뮤지컬 배우로서 ‘드림하이’, ‘겨울 나그네’,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열애 고백' 오민석, 알고보니 엄친아였다…"전교 1등 출신, 캐나다로 유학" ('옥문아')[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20582216.3.jpg)
![레드벨벳 웬디, 함께 겨울 낚시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 [TEN차트]](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579642.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