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단순한 모델 활동을 넘어, 지창욱이 직접 참여한 스타일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재해석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기획됐다. 도시적인 세련됨과 절제된 무드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베루툼(VERUTUM)이 지난 10년간 지켜온 ‘진화하는 모던함’이라는 가치를 새롭게 보여주는 상징적 시도다.
특히 이번 팝업 형식의 단독 공개는 강남 신사 스토어에서만 한정 기간 운영되며,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프트와 함께 포토카드와 굿즈가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팬들과 소비자 모두가 브랜드와 배우 지창욱의 감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다.
베루툼(VERUTUM)은 “10주년을 맞아 브랜드가 지향해온 철학을 보다 선명하게 전달하고자 배우 지창욱과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그의 세련되고 강인한 이미지가 베루툼(VERUTUM)의 정체성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과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루툼(VERUTUM)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