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저희 친해요… 진짜 친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박진주, 김민영과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지난 26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하이파이브' 언론시사회에서 재회한 모습이다. 세 사람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심은경은 "'우리 뽀미 언니두'"라며 사진에는 없지만 '써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보미까지 언급해 훈훈함을 더했다.
영화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을 통해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사람이 그 능력을 노리는 자들과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활극이다. '써니'를 연출한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개봉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 영화는 오는 30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이경 하차→저격 논란' 그 후…유재석, 끝내 다짐했다 "최선을 다해 보여드릴 것" ('놀뭐')[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45594.3.jpg)

![조세호 빠진 '1박2일' 스포 터졌다…"촬영하다 울먹여" [KBS연예대상]](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06874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