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은가은이 '함께 수족관 데이트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함께 수족관 데이트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은가은이 차지했다. 그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부부의 날이래!! 했더니 평소 사고 싶었던 안경 사주는 이쁜이 부부의 날 좋다!! 나 웃음소리 웨저뤱. 내 개그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게시물 속 은가은과 박현호는 민낯까지 오픈하며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고, 박현호는 부부의 날을 기념해 은가은에게 명품 안경을 선물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2위는 전유진이 차지했다. 지난 17일 전유진은 KBS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OST '그대도 나처럼'을 발매했다. 이는 전유진의 생애 첫 OST로 지난 19일 벨365에서 발표한 OST 부문 벨소리 실시간 차트 1위, MP3 차트 1위 등 음원 발매 직후 1위를 올킬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는 OST 부문 9위, 지니에서도 OST 부문 9위에 등극하는 등 단숨에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OST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3위는 김다현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신곡 '박수 쳐'와 '꿈길'을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5월 19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은 트로트 댄스와 국악풍 발라드라는 상반된 스타일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박수 쳐'는 트위스트 리듬을 기반으로 한 흥겨운 트로트 댄스곡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함께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작사·작곡·편곡을 맡은 유레카(EuReKa)는 김다현 특유의 발랄함을 극대화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초여름, 같이 캠핑 떠나고 싶은 여자 가수는?', '초여름, 같이 캠핑 떠나고 싶은 남자 가수는?', '초여름, 같이 캠핑 떠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초여름, 같이 캠핑 떠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