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그는 지난 8일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의 주제곡 'Finale.'를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한층 깊어진 보컬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Finale.'는 일본 싱어송라이터 eill(에일)이 2022년에 발표한 원곡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2위는 아스트로의 차은우에게 돌아갔다. 그는 첫 VR 콘서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차은우의 첫 단독 VR 콘서트 'CHA EUN-WOO VR CONCERT : MEMORIES'는 내달 18일 CGV에서 단독 상영된다. '메모리즈'는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 관객이 직접 차은우와의 로맨스를 완성해가는 인터랙티브 형식의 콘서트다.
3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달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의 새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주연은 이후 꾸준히 앨범 활동을 이어오며 입지를 다져왔고, 세련된 감성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국내외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