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현아가 편의점에 들러 먹거리를 구매하고 있는 모습. 특히 최근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던 현아는 두 손 가득 먹거리를 든 채 설레는 눈빛으로 편의점을 스캔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지난 14일 이용진의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 출연해 "요즘 살이 조금 붙었다. 행복살이다"라며 :건강 상의 문제로 찌우게 됐는데 막상 찌고 나니까 춤출 때 몸이 좀 무거워서 다시 다이어트 중"이라고 결혼 후 근황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을 발매한 현아는 2007년 중학생 시절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포미닛으로 재데뷔한 후 솔로로 전향, 활발히 활동하다 지난해 10월 프로듀서 용준형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용준형은 2009년 그룹 비스트(하이라이트)로 데뷔, 팀 내 래퍼 포지션이었으며 '숨', '비가 오는 날엔', '픽션', 'Shadow' 등 팀의 곡 대부분을 작사·작곡해 프로듀서로 발돋움 했다. 그러나 2019년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됐던 가수 정준영과 2015년 불법 음란물을 본 후 부적절한 언행을 나눴던 사실을 시인하면서 팀에서 탈퇴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