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다. 그의 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최근 24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해당 곡은 2022년 4월,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IM HERO - 우리들의 블루스"라는 제목으로 공개됐으며, 오랜 시간 동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OST '천국보다 아름다운'으로 또 한 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상에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열창하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겨 있다.
2위는 김중연에게 돌아갔다. 그는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 전주' 무대에 합류하며 활력을 불어넣는다. '현역가왕2' 출연 당시 트렌디한 외모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트롯 댄스 퍼포머'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촛불 잔치' 개인 무대뿐 아니라, '현역가왕2' TOP 7 멤버들과 함께하는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준비해 색다른 시너지로 무대를 채운다.
3위는 박현호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행복, 부부의 날, 모임, 신랑수업, 은가은-박현호, 커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출연진이 부부의 날을 기념해 함께 모인 모습이 담겼다. 박현호와 은가은 부부를 비롯해 이승철 부부, 김종민 부부 등이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겼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대학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