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아중, 소속사와 2년 만에 이별 "전속계약 종료…앞날 응원하겠다"](https://img.tenasia.co.kr/photo/202505/BF.35131576.1.jpg)
플럼에이앤씨 측은 22일 공식 입장을 내고 김아중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렸다. 2023년 전속계약을 맺은 이후 2년 만이다. 이들은 "플럼에이앤씨와 김아중 배우는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다"라며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김아중 배우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김아중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끝으로 "당사 또한 김아중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적었다.
김아중은 2004년 CF 광고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미녀는 괴로워', 드라마 '싸인', '펀치', '명불허전', '그리드' 등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쌓았다.
이하 플럼에이앤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와 김아중 배우는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또한 김아중 배우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김아중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 또한 김아중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