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고은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고은이 자신이 앰배서더로 있는 해외 명품 브랜드 C사의 스카프를 착용한 채 선글라스를 매치하고 민낯의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가수 지드래곤이 불러 일으켰던 스카프 패션을 그대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드래곤은 MBC 예능 '굿데이'를 통해 자신이 주도한 프로젝트 싱글 '굿데이 2025' (텔레파시+달빛 창가에서)의 음원을 최근 발표했다.
도시아이들의 곡 '텔레파시'와 '달빛 창가에서'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굿데이 2025'는 지드래곤을 필두로 빅뱅 멤버 태양, 대성, 같은 소속사였던 그룹 2EN1 멤버 CL이 참여했다. 이들 외에 방송인 데프콘, 정형돈, 조세호, 홍진경, 기안84, 가수 황광희, 부석순, 에스파, 데이식스, 작곡가 코드 쿤스트, 배우 임시완, 이수혁, 김고은, 정해인, 황정민, 셰프 안성재 등이 목소리를 더했다.
해당 음원 프로젝트는 "음악의 힘이 좋은 곳에 쓰이길 바란다"는 지드래곤의 말에서 출발했다. 음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좋은 날'을 만들어가겠다는 취지가 담겼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