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하고 싶은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그는 지난 8일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의 주제곡 'Finale.'를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깊어진 보컬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Finale.'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eill(에일)이 2022년에 발매한 원곡으로,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부드러운 리듬과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멜로디 위에 하성운은 애절하면서도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내며 곡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그는 지난달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의 새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연은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활약해왔고, 세련된 감성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최근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발표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Forbes 30 Under 30 Asia)'에 이름을 올리며 또 한 번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차은우는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으로 연기 데뷔했고, 2016년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가요계에 발을 디뎠다. 포브스는 그에 관해 "광고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한 명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수족관 데이트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수족관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수족관 데이트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수족관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