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42세' 권율, 결혼한다…"비연예인 ♥연인과 5월 24일 백년가약"
배우 권율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19일 권율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권율 배우는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5월 24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권율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 권율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2007년 SBS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한 권율은 영화 '비스티 보이즈', '잉투기', '명량', '박열', '경관의 피', 드라마 '우와한 녀', '식샤를 합시다2', '너를 노린다', '귓속말', '보이스 시즌2,3', '달리와 감자탕', 카카오TV '며느라기 1,2', '멘탈코치 제갈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커넥션’에 출연해 호평 받았다.

또 권율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N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채널S·라이프타임 '히든미식로드-뚜벅이 맛총사', MBC '세계경찰: 슈퍼폴' 등 예능에서도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권율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권율 배우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권율 배우는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5월 24일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권율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권율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