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오'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엘리오'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픽사의 신작 '엘리오'가 6월 18일 개봉을 확정하며 감성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엘리오'는 지구별에서 나 혼자라 느끼던 외톨이 엘리오가 어느 날 갑자기 우주로 소환돼 특별한 친구를 만나며 펼쳐지는 감성 어드벤처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환상적인 비주얼을 표현한다. 세상 그 어디에서도 소속감을 느끼지 못한 채, 외계인의 납치를 꿈꾸던 외톨이 소년 엘리오가 마침내 단짝 친구를 만난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의 모험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 옆에는 특별한 친구 글로든이 함께해 그들이 쌓아갈 우정과 따뜻한 교감을 기대케 한다.

이들 뒤로 펼쳐지는 찬란한 색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우주의 모습은 디즈니·픽사가 보여줄 압도적인 비주얼의 정점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여기에 "조금은 별나고, 조금 더 외로운 당신에게" 라는 카피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오직 '엘리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한 모험의 시작을 알린다.

'엘리오'에는 '엘리멘탈', '인사이드 아웃 2' 제작진이 참여했다. '엘리오'는 가슴 벅찬 여정을 통해 외로움이라는 감정을 지닌 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뭉클한 감동과 위로를 전할 것이다.

'엘리오'는 6월 1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