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18일 출시되는 ‘JISOO: The Edit [AMORTAGE] PHOTOBOOK’은 솔로 앨범 [AMORTAGE]에 여전한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지수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과 디자인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포토북에는 [AMORTAGE] 앨범에 미처 다 담지 못한 다양한 미공개 재킷 이미지 및 타이틀곡 ‘earthquak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 등 총 180페이지의 분량이 수록되어, 팬들에게 앨범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페이퍼 홀더, 미니 포스터, 편지지, 폴라로이드, 스티커 등 다채로운 구성이 준비됐다.
지수는 지난 2월 14일 새 미니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 발매 직후 아이튠즈 39개국 이상에서 앨범 차트 정상을 기록했으며, 스포티파이에서는 첫날 500만 건이 넘는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기대를 단숨에 충족시켰다.
또 국내 음악 플랫폼 역시 공개 직후 빠르게 차트에 진입하며 지수의 화제성을 증명했으며, 앨범 판매량 또한 올해 국내 솔로 아티스트로는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지난 싱글 ‘ME’에 이어 연타석 흥행에 성공했다.
오는 7월 전지적 독자 시점 공개와 더불어 블랙핑크 단체 활동으로는 BLACKPINK 2025 WORLD TOUR를 앞두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