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임영웅/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가수 임영웅이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지난달 14일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동명의 OST 싱글을 공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임영웅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영국 오피셜 차트 등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도 진입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 3월 산불 피해 이웃 돕기를 위해 4억 원을 기부했다.

2위는 송민준이 이름을 올렸다. ‘미스터트롯2’ 출연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후 ‘현역가왕2’ 무대 등에서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있다. 특히 '복면가왕'과 '현역가왕2'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활약을 각인시켰으며, 훤칠한 체격과 순수한 매력을 겸비한 반전 비주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박현호다. 지난 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그는 지난달 12일 결혼식을 올린 아내 은가은과 동반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현호는 "사실 2세 계획이 있어서 (임신 테스트기) 검사를 한 번 해봤는데 두 줄이 나왔었다. 희미하게 나오더라"라고 고백했다. 또한, 박현호는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데뷔했으나 2015년 팀을 탈퇴했다. 군 전역 후 트로트 가수 길을 걸었으며 2020년 KBS '트롯 전국체전', 2022년 MBN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해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비오는 봄날, 홈데이트 하며 같이 게임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비오는 봄날, 홈데이트 하며 같이 게임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비오는 봄날, 홈데이트 하며 같이 게임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비오는 봄날, 홈데이트 하며 같이 게임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