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김강우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김강우가 최근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과 배우로서의 진중한 순간들을 오가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주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강우가 절친한 배우 홍기준, 임형준과 함께한 가평 여행기가 그려졌다. ‘유부남 3인방’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보는 내내 무해한 웃음을 자아냈으며, 육아와 가족에 대한 진솔한 대화는 따뜻한 공감과 잔잔한 감동을 더했다. 특히 절친들과 함께 있을 때 드러나는 김강우 특유의 편안하고 진정성 있는 태도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 = 김강우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 = 김강우 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지난 14일 업로드된 영상에서는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 예능 ‘4인용 식탁’ 출연 비하인드와 함께, 최근 출연작인 영화 ‘파과’의 VIP 시사회 현장이 공개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카메라 앞에선 그는 평소 스스로를 ‘극I(내향형)’이라 표현하던 모습과는 달리, 유창한 멘트와 진행 실력, 그리고 여유 넘치는 태도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현장에서 관객을 직접 맞이하고, 영화에 대한 진심 어린 소회를 전하는 김강우의 모습은 배우로서의 깊은 내공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그가 자연스럽게 전하는 말 한마디, 미소 하나에도 풍부한 경험과 인격의 깊이가 묻어났다. 이에 “역시 김강우”라는 호평이 이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이었다.

이처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김강우의 일상은 인간적인 친근함과 프로다운 면모를 오가며 팬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가까운 사람들과 있을 땐 따뜻하고, 일할 땐 프로페셔널 그 자체”라는 반응처럼, 그가 보여주는 극명한 온도차는 그만의 매력으로 작용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자연스러운 일상 속 반전 매력으로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김강우. 그가 앞으로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지, 그가 앞으로 펼쳐낼 진심이 담긴 여정에 기대가 모인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