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7 8화 호스트로 배성우의 출연을 발표했다. 앞서 문채원은 지난 10일 공개된 'SNL 코리아' 6화에 출연해 김원훈의 허벅지를 마사지하고 성기 밟는 장면을 적나라하게 연기해 논란이 불거졌다.

배성우는 영화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 '내부자들', '더 킹', '안시성' 등 스크린에 출연하며 현실 고증 연기의 달인으로 주목받았다.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험을 다져온 연기자인 만큼 'SNL 코리아' 라이브 쇼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할 것을 예고했다.

배성우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코미디 쇼인 'SNL 코리아' 시즌 7 무대에 호스트로 선다는 것 자체가 감격"이라며 "코미디 장인들인 크루분들과 최대한 배우는 자세로 혼신의 힘을 쏟으며 사력을 다할 것"이라는 각오를 남겼다.

한편 배성우는 2020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전해졌다.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벌금 700만원에 약식기소 됐던 배성우는 출연 중이던 SBS '날아라 개천용'에서 중도 하차하고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사과했다.

배성우가 호스트로 나서는 'SNL 코리아' 시즌 7 8화는 5월 24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