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매니지먼트mmm을 통해 한 의류 브랜드의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매니지먼트mmm
스틸에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여름을 미리 만끽하고 있는 홍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름을 닮은 해사한 미소로 포즈를 취하다가도 한순간 미소를 지우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홍경은 촬영 내내 청량하고 싱그러운 웃음을 전파하며 현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사진=매니지먼트mmm
홍경은 오는 30일 넷플릭스에서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으로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 별에 필요한'은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 제이의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의 롱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매니지먼트mmm
한편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 지난달 공개되면서, 시즌 1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홍경의 과거 수상 소감 영상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홍경이 2021년 영화 '결백'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상을 받으며 감사 인사를 전하던 장면. 그는 관계자들을 차례로 이야기하다가 "스타일리스트 실장님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송중기 선배님과 같은 실장님인데 기억이 안 나서 죄송하다"며 울먹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