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사유리, 차오루, 김서아가 게스트로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작년에 알게 된 사람이다. 올해 1월에 내가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성격이 여자 서장훈이다. 어린 친군데 고민을 이야기했을 때 아주 명쾌하게 해결해 줬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나는 얘를 똑띠라고 부른다. 너무 똑똑하다. 나의 어떤 생각과 고민을 짧고 명쾌하게 이야기해 준다. 나를 담을 수 있는 유일한 산이라고 생각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믿지 않는 멤버들의 반응에 이상민은 "안 믿을 거라는 걸 알았다. 아내 덕분에 11년 만에 공황장애 약을 끊었고, 담배도 끊었다"고 밝혔다.
!["10살 연하 초혼" 이상민 아내, 재력 밝혔다…69억 빚 청산 ♥남편에 "돈은 내가 있어" ('돌싱포맨')[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05/BF.40475248.1.jpg)
이상민의 아내는 "이상민 돈 없다"는 탁재훈의 말에 "돈은 내가 있어서 괜찮다"며 답했다. 이에 멤버들은 감탄했고, 탁재훈이 "이상민 씨 사랑하냐"고 묻자 이상민의 아내는 "그럼요. 당연히 사랑한다"며 말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10살 연하의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쳤다. 두 사람은 올해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3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상민의 재혼은 이혼 20년 만이며 여자는 초혼으로 알려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