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69억 빚을 청산한 이상민이 아내 때문에 공황장애 약도 끊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사유리, 차오루, 김서아가 게스트로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작년에 알게 된 사람이다. 올해 1월에 내가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성격이 여자 서장훈이다. 어린 친군데 고민을 이야기했을 때 아주 명쾌하게 해결해 줬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나는 얘를 똑띠라고 부른다. 너무 똑똑하다. 나의 어떤 생각과 고민을 짧고 명쾌하게 이야기해 준다. 나를 담을 수 있는 유일한 산이라고 생각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믿지 않는 멤버들의 반응에 이상민은 "안 믿을 거라는 걸 알았다. 아내 덕분에 11년 만에 공황장애 약을 끊었고, 담배도 끊었다"고 밝혔다.
"10살 연하 초혼" 이상민 아내, 재력 밝혔다…69억 빚 청산 ♥남편에 "돈은 내가 있어" ('돌싱포맨')[종합]
이에 탁재훈이 "지금 통화 한 번 해 봐라. 스피커폰으로 통화 한 번 하면 믿겠다"고 하자 이상민은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고, "탁재훈 형하고 통화를 좀 해줄 수 있냐"라고 부탁했다. 휴대전화를 받은 탁재훈은 "혹시 죄송한데 AI 아니냐. 이거 진짜 장난치시면 '빵'(감옥)에 간다"며 의심했다. 또 "보이스피싱 아니냐. 이게 가능한 일이냐"고 놀라워했다.

이상민의 아내는 "이상민 돈 없다"는 탁재훈의 말에 "돈은 내가 있어서 괜찮다"며 답했다. 이에 멤버들은 감탄했고, 탁재훈이 "이상민 씨 사랑하냐"고 묻자 이상민의 아내는 "그럼요. 당연히 사랑한다"며 말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10살 연하의 연인과 혼인신고를 마쳤다. 두 사람은 올해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3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상민의 재혼은 이혼 20년 만이며 여자는 초혼으로 알려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