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따뜻해진 봄, 서울숲 함께 걷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그는 과거 워너원에서 함께 활동했던 박우진의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박우진의 타이틀곡 '쿨 앤 핫' 프리뷰 영상에는 레트로 그루브 기반의 펑키한 비트 위에 박우진의 에너지 넘치는 래핑과 하성운의 감각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해당 곡은 지난달 30일 발매됐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최근 한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됐고, 고윤정과 함께 촬영한 화보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등을 통해 각각 15초, 30초 분량의 영상을 본 대중들은 "얼굴 조합이 미쳤다"라며 호평을 내놨다. 또한 그는 모 은행의 광고 모델로서 한 모임통장 광고에 출연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세 달 만에 유튜프 기준 조회수 430만회를 넘겼다.
3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다. 그는 코웨이 자회사 힐러비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의 수분케어 제품 라인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의 모델로 선정되며 뷰티계에서도 입지를 다졌다. 주연은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이래 꾸준한 앨범 활동을 펼쳐왔고, 트렌디한 감성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