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따뜻해진 봄, 서울숲 함께 걷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지난달 14일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동명의 OST 싱글을 공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임영웅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영국 오피셜 차트 등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도 진입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 3월 산불 피해 이웃 돕기를 위해 4억 원을 기부했다.
2위는 김중연이 차지했다. 김중연은 지난 4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공식 팬클럽 '김중연구소'와 함께 1천2백여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약 200명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김중연 본인도 함께 뜻을 모아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중연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3위는 황영웅이다. 그는 닥터스심리상담센터 구영화 센터장과 함께 제18회 한부모가정 시상식을 기념해 팬 이름으로 500만원 상당의 상담 물품을 지난 9일 후원했다.이와 함께 황영웅은 선한스타 플랫폼을 통해 4월 가왕전 상금 150만원 전액을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했다. 또한, 황영웅은 지난 8일 공개된 서울 쇼케이스 ‘삶’ 영상이 유튜브 인기 동영상 24위에 올랐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포근한 봄날, 함께 캠퍼스 데이트를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