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3회에서는 ‘신혼 부부’ 박현호, 은가은이 다정하게 장을 보면서 금실을 과시해 시장 상인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는다.

그러던 중 은가은은 “배가 고프다”며 떡볶이를 먹자고 한다. 이에 떡볶이에 튀김, 순대까지 버무려 야무진 먹방을 선보인다. 은가은은 “김말이 하나 더 추가해도 되냐?”고 하더니 “원래 나 튀김 별로 안 좋아하는데?”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은가은은 자신의 배를 쓰다듬으며 “튀김 좋아해? 아빠 닮았네~”라고 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놀라게 한다.

‘은박 부부’가 2세 소식을 언제쯤 들려줄 것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시장에서 장보기를 마친 두 사람은 양손 무겁게 박현호의 어머니 집으로 향한다. 은가은은 “오늘 며느리로서 어머니 댁에 가서, 결혼식 때 제대로 인사드리지 못했던 시댁 식구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려고 한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박현호에게 “난 이 관문만 통과하면 행복이 100%가 될 것 같다”며 긴장감을 호소한다. 결혼식 후 처음으로 시댁 식구들과 만나는 은가은이 이 관문을 잘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은박 부부’의 시댁 나들이와, 떨리는 임신 테스트기 결과는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신랑수업’ 1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