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5월 29일 목요일 오후 9시로 시즌2 편성을 확정했다. 시즌1의 MC인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우주소녀 수빈이 이번에도 스튜디오 MC로 뭉쳐 더욱 물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즌1에서 함께 했던 김용명은 이번 시즌에서는 함께하지 않는다.
전현무는 현재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 중인 ‘정글밥2-카리브밥’에서 스튜디오 MC로 출연 중이다. 이에 따라 ‘정글밥2’ 후속으로 방송되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까지 연달아 출연을 확정하게 됐다. ‘정글밥2’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 시즌1 후속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10월 선보인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첫 방송부터 평균 4.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고, ‘스벅 아저씨’가 나왔던 장면은 분당 최고 6.7%까지 치솟았다. ‘국내 여성 최고 체중인 268kg의 여성’ 관련 클립은 현재 유튜브 ‘우와한 비디오’에서 207만회를 넘었고, ‘기안87 닮은꼴’인 ‘기안74’ 일반인의 이야기 역시 커뮤니티와 SNS에서 회자가 돼 ‘이슈 인물’로 떠올랐다.
![[공식] 전현무, SBS서 겹경사 터졌다…김용명은 하차했는데, 일자리 사수 쾌거 ('세상에이런일이')](https://img.tenasia.co.kr/photo/202505/BF.40447900.1.jpg)
제작진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SBS 대표 장수 예능의 명맥을 이으면서도 젊은층에게도 호응도가 뜨거워 성황리에 시즌1을 마감했다. 이번 시즌2에서는 더욱더 발품을 팔고 공을 들인 기획 아이템을 준비했다. 매주 특집이라 할 만큼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으니 3개월 만에 돌아오는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두 번째 시즌 첫 회는 오는 5월 2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