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황금 연휴에 함께 놀이공원에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임영웅이다. 임영웅은 지난달 14일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동명의 OST 싱글을 공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임영웅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영국 오피셜 차트 등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도 진입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 3월 산불 피해 이웃 돕기를 위해 4억 원을 기부했다.
2위는 송민준이 이름을 올렸다. ‘미스터트롯2’ 출연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후 ‘현역가왕2’ 무대 등에서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있다. 특히 '복면가왕'과 '현역가왕2'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활약을 각인시켰으며, 훤칠한 체격과 순수한 매력을 겸비한 반전 비주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김중연이 차지했다. 김중연은 지난 4월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공식 팬클럽 '김중연구소'와 함께 1천2백여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약 200명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김중연 본인도 함께 뜻을 모아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중연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따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