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황금 연휴에 함께 놀이공원에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그는 과거 워너원에서 함께 활동했던 박우진의 새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박우진의 타이틀곡 '쿨 앤 핫' 프리뷰 영상에는 레트로 그루브 기반의 펑키한 비트 위에 박우진의 에너지 넘치는 래핑과 하성운의 감각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해당 곡은 지난달 30일 발매됐다.
2위는 더보이즈의 주연이다. 그는 코웨이 자회사 힐러비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의 수분케어 제품 라인인 '하이퍼 히알 플럼핑'의 모델로 선정되며 뷰티계에서도 입지를 다졌다. 주연은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이래 꾸준한 앨범 활동을 펼쳐왔고, 트렌디한 감성과 독보적인 비주얼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3위에는 박지훈이 이름을 올렸다. 박지훈은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으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연애혁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환상연가', 영화 '세상 참 예쁜 오드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히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왔으며, 현재 차기작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를 촬영 중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따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돌아온 야장의 계절, 함께 야장에서 밥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