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by스타쉽
이동욱이 도쿄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앞서 주연을 맡았던 tvN 드라마 '이혼보험'은 지난 6일 1.1% 시청률로 종영했으며, 직전 회차에서는 0.9%라는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6일, 이동욱이 도쿄 국제 포럼 홀A에서 진행된 2025 이동욱 팬미팅 인 도쿄 'The Magical Moment'를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약 7년 만에 일본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과 잊지 못할 마법 같은 순간을 함께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이동욱은 뜨거운 환호와 함께 무대에 등장,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먼저 그는 최애 아이템과 쇼핑 리스트, 쉬는 날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했던 야유회 사진 등 자신의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다.
출연작에 관한 퀴즈를 맞히는 코너에서는 배우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는 물론, 지난 작품들의 비하인드도 아낌없이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높은 정답률로 벌칙을 피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귀여운 챌린지를 선보여 열광적인 호응을 끌어내기도.
사진=킹콩by스타쉽
이동욱은 미리 받은 팬들의 고민 사연에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응원과 위로를 건네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했다. 끝으로 그는 "팬들을 만나면 우리가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이런 부담감을 잊을 수 있게 반겨주시고 즐거운 웃음을 지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역시 팬들을 만나는 순간은 늘 행복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라며 애정 어린 진심을 드러냈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듀스의 '사랑하는 이에게'를 부르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사진=킹콩by스타쉽
이동욱은 작품뿐만 아니라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 모집, 팬사인회,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시즌 그리팅, 자체 콘텐츠 등 다방면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다. 또한 작년 데뷔 25주년 팬미팅 'Missing : FINDING WOOK'에 이어 개최된 이번 일본 팬미팅은 전석 매진을 기록,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