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한지은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배우(핫트렌드)’로 선정됐다.

한지은은 지난 8일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배우(핫트렌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가장 높은 고객 충성도를 기록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어워드다. 약 62만여 명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수상자가 선정되는 만큼, 한지은은 뜨거운 대중적 지지 속에 대세 배우로서의 행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 제공 : 그램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그램엔터테인먼트
한지은은 “소비자분들이 선정해주셨다는 것에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다. 영향력 있게 바라봐주신 만큼 배우로서 더욱 멋지게 나아가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지은은 2025년 상반기, TV, OTT, 스크린, 연극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시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영화 ‘히트맨2’, 연극 ‘애나엑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연기를 선보인 그는 최근 연극 ‘화이트래빗 레드래빗’ 무대에서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사진 제공 : 그램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그램엔터테인먼트
최근 한지은은 2018년 11월 진행한 인터뷰 내용이 재조명 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영화 '리얼'에서 4300대 1의 경쟁을 뚫고 캐스팅됐으며, 당시 김수현이 직접 SNS에 올린 여배우 공개 오디션 공고를 보고 지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지은은 해당 작품에서 김수현과의 노출신 및 베드신 촬영에 관해 "현장에서 상의하거나 고민을 나눌 분위기가 아니었다"며 "후회하지 않으려 했지만, 한동안 후유증이 상당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한편 한지은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하반기 새로운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