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909회에는 우희진, 황동주, 오마이걸 미미, 이시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성형 고백' 이시안, ♥육준서와 동침하더니…"실제로 안 사귄다, 침대서 손만 잡고 자" ('라스')[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04/BF.40109176.1.jpg)
이시안은 ‘솔로지옥4’에서 시즌 최초로 남자 6명 중 4명의 호감도 선택을 받았다. 출연 전 인기를 예상했냐고 묻자 이시안은 "손잡고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까진 예상 못했다"고 말했다.
‘솔로지옥4’에서 첫 등장 때 흰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시안, 그는 "저한테도 기억에 남는 장면이다. 예쁘게 잘 나와서"라고 만족해했다. 그러나 "지옥도 특성상 헤어와 메이크업을 셀프로 해야 한다. 6시 반에 일어나서 3시간 동안 세팅했다"며 "옷을 40벌~50벌 가져갔다. 친한 언니인 권은비가 기죽지 말라고 명품 액세서리, 신발, 가방을 빌려줬다"며 고마워했다.
!['성형 고백' 이시안, ♥육준서와 동침하더니…"실제로 안 사귄다, 침대서 손만 잡고 자" ('라스')[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04/BF.40109175.1.jpg)
과거 '아이돌학교',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아이돌 꿈을 키웠던 이시안, 그는 "'프듀' 톱 30인 중 저만 유일하게 데뷔를 못했다"며 "예전엔 친구들 얘기에 잘 못 꼈다. 일 얘기에 괜히 작아졌다. 근데 지금은 당당하다"고 말했다.
자신은 개그 캐릭터였다며 "그땐 지금과 비주얼이 좀 달랐다. 살도 많이 빼고 업그레이드 많이 됐다"며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시안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 성형 했다. 양악은 안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건(윤곽수술)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